맨유의 놀라운 원정 기록

지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클럽 역사상 1부리그 원정 경기 10연승으로 신기록을 수립했다. 맨유는 지난 달 사우샘프턴과 경기에서 3-2로 승리하면서 종전 최고 …

밖에서 강한 맨유, PL 역사상 3번째 원정 10연승 달성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인턴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홈 구장 올드 트래포드만 떠나면 강력해진다. 맨유는 18일(한국시각) 브라몰 레인에서 열린 2020/21시즌 …

'자랑스런 아버지' 루니, "다른 옵션 있지만 맨유 입단, 카이의 선택이다"

[OSEN=이승우 기자] 웨인 루니(35, 더비 카운티)의 장남 카이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에 자랑스러운 심정을 전했다. 루니는 지난 18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

웨인 루니 아들 카이, 아빠 따라 '맨유 10번 셔츠' 입는다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안홍석 기자 = 은퇴한 잉글랜드 축구 스타 웨인 루니의 아들이 아버지를 따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에 입단했다. 웨인 루니는 19일(한국시간) 열 …

루니의 11세 장남, 맨유 유스팀 입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전설의 공격수 웨인 루니(35)의 아들이 아버지가 전성기를 보냈던 팀의 유니폼을 입었다. 루니는 1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

맨유 마티치 “리그 우승 도전 가능, 5~6 연승 정도는 해야”

[동아닷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가 리그 우승 도전 의지를 내비쳤다. 맨유는 18일(이하 한국시각) …

'악동 레전드 11세 아들' 아빠 뛰던 꿈의 맨유 입단

격세지감(오래지 않은 동안 몰라보게 변해 아주 다른 세상이 된 것 같은 느낌)이다. 한때 악동으로 이름을 떨쳤던 웨인 루니(35). 그의 장남 카이 루니(11)가 꿈의 명문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