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력 무혐의' 박진성 시인 "삶 마감하겠다" 글쓰고 잠적

2016년 문단 내 성폭력 이슈가 불거질 당시 '미투' 의혹을 받다가 검찰에서 혐의를 벗은 박진성(42) 시인이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남기고 잠적했다.15일 경찰에 …

극단적 선택 암시했던 박진성 시인, 서울에서 소재 확인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남기고 잠적했던 시인 박진성씨의 소재가 파악됐다….

'거짓미투 피해' 박진성 시인, 극단적 선택 암시 후 잠적

박진성 시인이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남긴 후 잠적했다. 박 시인은 지난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6년 그 사건 이후, 다시 10월이다. 그날 이후 성폭력 의혹 …

극단선택 암시한 박진성 시인, 직접 지구대 가 "살아있어요" – 중앙일보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남기고 잠적했던 시인 박진성(42)씨의 소재가 파악됐다. 박씨는 전날 페이스북에 "제가 점찍어 둔 방식으로 아무에게도 해가 끼치지 …

'극단적 선택 암시 뒤 잠적' 박진성 시인, 서울 용산구에서 생존 확인

지난 2016년 성폭력 의혹을 받았다가 무혐의 처분을 받은 박진성 시인이 자신의 SNS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올리고 잠적했지만, 하루 만에 서울 용산구에서 …

'거짓 미투 피해' 박진성 시인, 극단적 선택 암시하고 잠적

2016년 '거짓 미투'에 휘말렸다 무혐의 판결을 받은 시인 박진성씨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남기고 잠적했다. 1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찰은 관련 신고 접수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