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봉민 의원 부친, 편법증여 의혹 취재진에 “3천만원 갖고 올게”

국민의힘 전봉민 의원의 부친인 전광수 이진종합건설 회장이 아들인 전 의원의 '재산편법 증여 의혹'을 취재하는 MBC 기자에…

[스트레이트] 전봉민 의원 재산 12년만에 130배…증여세는?

조승원 ▷ 전광수 회장은 부산에서 건설업을 하면서, 부산시 전직 고위공무원과 사돈을 맺었군요. 일종의 혼맥을 쌓은 것 같네요. 그런데 그 사돈이 바로 인허가 심사 …

전봉민 의원 父, '재산 편법증여 의혹' 취재 기자에 3천만원 제안

전봉민 국민의힘 의원의 부친인 전광수 이진종합건설 회장이 아들의 '재산편법 증여 의혹'을 취재하는 기자에게 3000만원을 주겠다며 보도를 무마하려는 장면이 20 …

하승수 "전봉민 의원父 '3천만원 제의' 김영란법 위반…더 큰 대형사건도"

시민운동가인 하승수 '세금도둑잡아라' 대표는 "전봉민 국민의 힘 국회의원의 아버지 전광수 이진종합건설 회장이 MBC기자에게 3000만원을 주며 입을 막으려했다" …

국민의힘 전봉민 의원 일가, '초대형 건설 사업 특혜' 논란

출처=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홈페이지 캡처)국민의힘 전봉민 의원 일가가 초대형 건설 사업을 둘러싼 특혜 논란에 휩싸였다. 이 과정에서 전 …

'스트레이트' 전봉민 의원, 재산 축적은 일감 몰아주기+떼어주기? 세금 …

[더셀럽 김지영 기자] '스트레이트'에서 국민의 힘 전봉민 의원 일가의 초대형 건설 사업을 둘러싼 특혜 시비와 전의원의 재산 형성과정의 의혹을 밀착 추척한다.

국민의힘 전봉민 의원 父, 기자에게 “3000만 원 줄게”

국민의힘 전봉민(부산시 수영구)의원의 부친이 '재산편법 증여 의혹'을 취재하는 MBC 기자에게 보도를 하지 말라는 조건으로 3000만 원을 제공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