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수면제 부작용 심해 日서 졸피뎀 처방” [전문]

수면유도제인 졸피뎀 등 향정신성의약품을 정식 신고 없이 들여온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가수 보아(본명 권보아·34)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7일 공식 입장 …

보아, 졸피뎀 밀반입혐의 檢조사… SM측 “대리 수령 직원 실수”

가수 보아(34·사진)가 졸피뎀 등 복수의 향정신성 의약품을 국내로 밀반입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다.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부장검사 원지애)는 마약류 관리에 …

가수 보아 '졸피뎀 밀반입 혐의' 검찰 조사

가수 보아(본명 권보아)가 해외에서 향정신성의약품을 밀반입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다.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형사부(부장검사 원지애)는 전날 졸피뎀 등 …

보아, 졸피뎀 밀반입 소환 조사…SM “무지로 인한 실수”

사진|스타투데이DB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가수 보아(본명 권보아, 34)가 향정신성의약품을 몰래 들여온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다. 17일 SBS '8뉴스'는 …

보아, 졸피뎀 밀반입 혐의로 검찰 소환조사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김주환 기자 = 가수 보아(본명 권보아·34)가 해외에서 졸피뎀 등 향정신성의약품을 몰래 들여온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다. 17일 법조계 등에 …

보아, '졸피뎀' 밀반입 혐의 조사…"실수" 해명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형사부가 소속사의 일본 지사 직원을 통해 해외에서 처방받은 졸피뎀 등 향정신성의약품을 국내로 반입하려 한 혐의로 가수 보아를 소환 조사 …

보아, 해외서 졸피뎀 밀반입 검찰 조사…SM 측 "무지에 의한 실수 …

가수 보아가 소속사 직원을 통해 해외에서 졸피뎀 등 향정신성의약품을 국내로 반입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다. 17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