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대' 서는 최지만…'위대한 점프' 준비됐다

CS 7차전 2안타, 수비도 맹활약WS 뛰는 첫 한국인 ML 야수로홈런 7개 아로사레나 'MVP'에 탬파베이, 휴스…

나왔다하면 출루 최지만, 월드시리즈 오른다

MLB(미 프로야구) 월드시리즈는 세계 최고 야구 팀을 가리는 꿈의 무대다. 최지만(29·탬파베이 레이스)이 한국인 타자로는 처음으로 '가을의 전설(Fall Classic)'로 …

탬파베이 승리 이끈 최지만, 韓타자 최초 월드시리즈행

ALCS 7차전서 휴스턴 꺾어 최지만 3출루로 팀승리 도와 美 진출 10년 만에 이룬 쾌거.

[해외야구] 최지만, 한국인 타자 최초 월드시리즈 진출

[해외야구] 최지만, 한국인 타자 최초 월드시리즈 진출 [앵커] 미국프로야구 탬파베이의 최지만 선수가 한국인 타자로는 처음으로 월드시리즈에 진출했습니다.

최지만, 타자 첫 월드시리즈 진출…'최고의 무대에 선다'

일요일 밤 스포츠뉴스입니다.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 7차전에서 탬파베이가 휴스턴을 꺾고 12년 만에 월드시리즈에 진출했습니다. 최지만 선수도 한국인 …

'반쪽 타자' 비아냥 딛고… 최지만, 최고무대로 도약

탬파베이 최지만(29)이 '꿈의 무대' 월드시리즈(WS) 무대를 밟는다. 메이저리그(MLB)에 진출한 한국인 야수 가운데는 사상 처음이다. 탬파베이는 18일 미국 …

최지만, 한국인 타자 최초 월드시리즈 무대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왼쪽)이 18일(한국시간)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 7차전에서 1회 말 홈런을 친 랜디 아로사레나와…

최지만의 탬파베이 월드시리즈 갔다 – 중앙일보

1998년 창단한 탬파베이는 첫 우승에 도전한다. 6회 중전안타를 치고 나간 뒤 득점을 올렸고, 8회 두 번째 안타 뒤 대주자와 교체됐다. 탬파베이가 만약 우승한다면 …

최지만, 한국인 타자 최초 월드시리즈 밟는다

탬파베이, 휴스턴 꺾고 WS 진출 – 상대는 오늘 NL 챔피언십 승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레이스가 12년 만에 월드시리즈 진출을 일궈냈다. 레이스의 최 …

최지만, 한국인 타자 첫 월드시리즈 무대에 – 경상일보

최지만, 한국인 타자 첫 월드시리즈 무대에3타수 2안타 1볼넷 1득점으로 휴스턴과 ALCS 7차전서 활약 탬파베이, 12년만에 WS 진출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