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 “추미애, 사퇴가 아닌 잘린 것…토사구팽”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추미애 법무장관이 윤석열 검찰총장에 대한 징계 결정 후 사의를 표명한 것에 대해 “추미애 사퇴했나요? 실은 잘린 것”이라며 “토사구팽(兎死 …

진중권 “추미애 '사퇴' 아니라 文에 '팽'당한 것”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추미애 법무장관이 윤석열 검찰총장 징계를 제청한 후 사의를 표명하자 문재인 대통령은 이를 높이 평가한 것에 대해 '사퇴'가 아닌 '팽'당한 …

윤석열, 총장직 수행 의지 표명…"추미애 사퇴 관계없이 소송 진행 …

법무부와 징계 처분 적법성 다투며 총장직 수행 의지. 추미애 법무부 장관(왼쪽)이 정부과천청사 법무부로 출근하고 있다. 이날 오전 윤석열 검찰총장이 서울 서초구 …

진중권 “추미애 사퇴? 文이 토사구팽, '검객' 윤석열 버텨라”

尹 거사 예비작업서 3전 3패, 尹토끼 대신 秋개만 죽게 돼”“피 묻은 살수 지지율·선거에 도움 안 돼”“40% 콘크리트 文지지 깨뜨린 秋 결정적”“조국, 秋 물러나자 '尹 뭐 …

진중권, 추미애 사의 표명에 "사퇴가 아닌 잘린 것…토사구팽" – 중앙일보

진 전 교수는 17일 페이스북에 "추 장관 사퇴했나. 실은 잘린 것이다. 토사구팽"이라며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 30% 마저 깨지려면 몇 달 더 하셔야 하는데"라고 …

진중권 “추미애 사퇴? 실은 잘린 것…文 지지율에 도움 안돼” – 헤럴드 …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16일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사의를 표명한 것에 대해 “실은 잘린 것”이라고 비판했다. 진 전 교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추 장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