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한국인 최초 푸스카스상 수상…번리전 70m 질주골 [공식발표]

[OSEN=이승우 기자] 손흥민(28, 토트넘)이 가장 아름다운 골을 터뜨린 이에 주어지는 푸스카스상을 수상했다. 손흥민이 18일(한국시간) 새벽 스위스 취리히의 국제 …

'70미터 질주 골' 손흥민, 푸스카스 상 수상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뛰는 손흥민 선수가 '올해 최고의 골'인 푸스카스 상을 받았습니다. 손흥민은 지난해 12월 프리미어리그 번리 전에서 70미터를 …

'푸스카스상' 손흥민 “평생 못 잊을 특별한 밤”

국제축구연맹(FIFA) 푸스카스상을 수상한 손흥민(28ㆍ토트넘)이 “평생 못 잊을 아주 특별한 밤”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손흥민은 18일(한국시간) 스위스 취리히에 있는 …

올해 가장 환상골 '푸스카스상', 손흥민 번리전 70m 원더골 – 중앙일보

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더 베스트 FIFA 풋볼 어워즈 2020'에서 한 해 동안 축구 경기에서 나온 가장 환상적인 골을 기리는 푸스카스상에 지난 시즌 번리를 상대로 …

손흥민, 한국인 최초 푸스카스상 수상…"아주 특별한 밤, 잊지 못할 것 …

손흥민이 지난해 12월 번리와의 EPL 경기에서 터뜨린 득점으로 FIFA 푸스카스상을 받았다. (손흥민 SNS) © 뉴스1. 토트넘의 손흥민(28)이 지난해 12월 번리와의 …

'70m 질주 골' 손흥민, 푸스카스상 수상…아시아서 두 번째

손세이셔널' 손흥민(28·토트넘)이 가장 멋진 골을 넣은 선수에게 수여하는 국제축구연맹(FIFA) 푸스카스상을 수상했다. 한국 선수가 이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