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황하나, 친구 명품 훔쳤다가 CCTV 나오자 자해소동" 주장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가 4억원대 외제차 도난을 주장하며 자해 사진을 올리자 "끔찍한 자해 장면을 라이브로 공개 …

남양유업 외손녀 황하나 “4억 車 도난” 자해 사진 올렸다 삭제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로 가수 박유천의 연인이었던 황하나(32)씨가 4억원대 자동차를 도난 당했다며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자해 사진을 올렸다가 내렸다.

황하나, 극단적 선택 시도…지인 "악플도 살인…죽이지 말아달라" | 텐 …

황하나, 극단적 선택 시도…지인 "악플도 살인…죽이지 말아달라", 김예랑 기자, 연예가화제 뉴스.

황하나 "4억 외제차 가져와라"→손목 자해 사진 공개 논란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이자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4억 외제차 도난을 주장하며 자해 사진을 올려 논란을 일으켰다. 황하나는 …

"4억짜리 내 차 가져와라" 자해사진 올린 황하나, 무슨 일 – 중앙일보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가 4억원대 외제차를 도난당했다고 주장하며 자해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다시 내렸다. 황하나는 17일 인스타그램에 …

자해사진에 4억 외제차 도난 주장 황하나…대반전 반박글 등장

[사진 출처 = 연합뉴스]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가 4억원대 외제차 도난을 주장하며 자해 사진을 올려 충격을 주고 있다. 황하나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